프로모션 광고 통합 서비스와 매출효과 분석 및 검증 서비스 구현

뉴미디어 및 솔루션 전문기업인 트로스미디어(trosmedia.com, 대표이사 강석균)는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 및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신제품을 14일 출시했다. 트로스미디어는 이와 함께 "Right Place, Right Time, Right Benefit"이라는 슬로건 아래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 마케팅 솔루션 및 전략, 그 마케팅 효과 측정을 직접 시연했다.

트로스미디어가 발표한 이번 신제품은 최근 5년간의 디지털 사이니지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현장 혹은 매장에서 상품 및 이벤트 광고를 통한 쿠폰발행 및 판매 결제, 그리고 설문조사, SNS와의 연동, 회원모집 및 즉석 회원카드발급 등이 실시간 가능한 스마트한 디지털 사이니지라는 게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또한 카메라 센서를 통한 유동인구 및 구매유도 측정을 통하여 광고노출에 대한 광고 판촉 통계 분석 및 매출효과 검증까지 가능한 ASAP(Advertising Sales Analysis Program) 프로그램도 탑재하여 디지털 사이니지의 쓰임새를 진일보시켰다는 점도 주목을 끌만한 대목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는 이미 국내 특허등록(특허 제10-1076534)을 완료했고, 세계 최초로 개발된 26인치 가로형 무안경 3D를 탑재했으며, 그리고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까지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양방향 통합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한다는 게 경쟁사 제품과의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트로스미디어는 세계 최초로 26인치, 9PT 렌티큘러 방식의 가로형과 세로형 고휘도 무안경 3D LCD 디스플레이도 출시했고, 홍보제작물 및 배포비용 절감케 하는 친환경 E3 솔루션도 발표했다.

무안경 3D 디스플레이는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밝은 실내에서도 선명한 화질과 2D동영상 및 3D 광고 표출이 가능하며 자체 UI 의 개발로 2D를 3D로 손쉽게 전환시킨다는 게 최대의 장점이다.
트로스미디어의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출시로 국내외 디지털 사이니지는 3D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 및 서비스 창출 기회를 갖게 된 셈이다.

친환경 E3 솔루션(특허등록 제10-1076512호)은 전시 주최사에게는 참관객 DB구축의 인건비 절감 및 신속 정확한 DB구축을 제공하고, 참가기업에게는 e-카타로그 서비스를 통해 홍보제작물 및 배포비용을 절감케 하고, 참관객에게는 참가기업 위치정보 및 소개 등의 서비스를 통한 간편한 전시회 관람을 지원한다.
전시회 종이 홍보 제작물 수량 절감만으로도 막대한 자연산림 보호 및 녹색환경개발에 기여하는 친환경 E3솔루션은 전시회 및 컨벤션용 스마트 디지털 사이니지라는 것이다.

참고로 ㈜트로스미디어(http://www.trosmedia.com)는 뉴미디어 및 솔루션 전문회사로서 Digital Signage 사업, 솔루션 및 콘텐츠 서비스 사업,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E-Commerce 분야 등으로 한국, 중국, 일본, 베트남 등 4개국에서 총 10개 기업을 운영·생산하고 있다.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 및 E3는 수년간의 국내외 경험과 실적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