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에서 승진


▲ 라이프사이즈의 콜린 부첼러 신임 CEO





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자사의 콜린 부첼러(Colin Buechler) 수석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을 신임CEO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이그 멀로이(Craig Malloy) 전 CEO는 실무영역보다는 감사회에서 부의장 역할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콜린 부첼러 신임 CEO는 지난 2007년 이래로, 혁신적인 제품 로드맵 개발을 통해 비즈니스 확장에 힘써왔으며, 강한 리더십을 통해 높은 매출 증대에 기여함으로써 라이프사이즈를 500명 규모로 확대시킨 인물이다.

콜린 부첼러 신임 CEO는 "라이프사이즈는 사람들간의 커뮤니케이션 방식 변화와 그 태생을 함께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이러한 변화에 기여하고자 하며, 기업 비즈니스에서 영상 커뮤니케이션이 핵심 역할을 하도록 만드는 것이 자사의 큰 목표이다. 신임 CEO 부임을 계기로, 매출 증대는 물론 영상회의 업계 리더로서 혁신을 이어나가도록 힘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라이프사이즈는 콜린 부첼러 신임 CEO의 진두지휘 아래 모빌리티, 클라우드, 인프라 재정비, 간소화, TCO(총소유비용) 등의 주요 5개 부문에서 원칙과 제품,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