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지난 24일 브라잇뷰(BrightView) 기술을 적용한 15.4인치 와이드 스크린에 뛰어난 이동성을 겸비한 고성능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집에서도 마치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하는 강력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갖추고 있는 'HP 파빌리온 dv4000' 시리즈다.
HP 파빌리온 dv4000 시리즈는 뛰어난 이동성과 연결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15.4인치 WXGA 스크린과 6-in-1 메모리 리더기 등을 장착해 탁월한 성능과 호환성으로 높은 생산성을 보장한다.
또 HP 퀵플레이 기능이 제공되어 전원을 켜지 않고도 버튼 하나만 누르면 MP3나 DVD를 즐길 수 있다. 15.4인치 고선명 와이드 브라잇뷰 스크린,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하만카돈 스피커, 헤드폰 잭이 있어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히 영화나 음악을 감사할 수 있다.
올인원 미디어 케이블로 TV 등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하며, 확장 베이스 xb2000을 사용하면 노트북의 높낮이, 화면각도, 연결장치 및 케이블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한국HP는 이번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간 특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원래 6셀 리튬이온 배터리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을 12셀 배터리로 업그레이드해 줄뿐 아니라 기본 메모리인 512MB 역시 1GB까지 업그레이드해준다.
아울러 미니 광마우스도 증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HP 파빌리온 dv4000 노트북은 무게가 2.95kg이며, 시중에 169만원에서 189만원에 사양별로 다르게 공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