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의 Flex Cloud Town에 스나이퍼 WAF 4.0 설치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은 27일 한국호스트웨이(대표 이한주)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업체인 호스트웨이와 정보보안 전문 업체인 윈스테크넷이 결합해 출시한 이 서비스는 고품질의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는 호스트웨이의 Flex Cloud Town에 윈스테크넷의 신규 웹 어플리케이션 방화벽인 스나이퍼WAF 4.0을 설치하여 윈스테크넷의 침해사고대응센터의 전문 인력이 △웹 방화벽의 모니터링 △정책고도화 △실시간 공격분석 및 대응 △침해사고 분석 등의 보안 관제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에 운영 될 '스나이퍼 WAF 4.0'은 EAL4 등급의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웹 해킹 대응 능력 및 성능, 안정성이 대폭 향상된 버전이다. 윈스테크넷과 호스트웨이는 지난 9개월간 이 제품의 보안성/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일부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데모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국호스트웨이는 현재 개인정보보호법 발효 이후 보안 요구사항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윈스테크넷과 공동으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