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www.oracle.com)은 최근 데이터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오라클 제품정보관리 데이터 허브(Oracle Product Information Management Data Hub)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제품은 기업이 이기종의 시스템 환경에서 단일 제품 데이터 보관소를 운영하고 모든 제품 정보를 중앙 집중화 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업이 통합되지 않은 레거시 시스템이나 이기종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경우, 인수 합병을 추진 등 데이터가 분산된 환경에 유용한 솔루션이다.
오라클 제품정보관리 데이터 허브는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 10g와 연동이 가능해 보다 강력한 제품 데이터 관리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소스 시스템과 거래 기업에 산재된 모든 제품 정보를 통합 관리하며 데이터를 동기화 한다.
또한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며 워크플로우 중심의 변동사항 관리 기능과 각 역할 기반의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AMR 리서치의 로라 시세르 이사는 “수요 중심의 공급망 전략을 실행하는데 있어 오라클 제품정보관리 데이터 허브와 같은 기술은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다”며 “ 데이터 허브 기술은 제품 데이터 관리 효율성과 품질 극대화로 신속한 의사결정과 가치경영을 실현 가능케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