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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엔커넥트, 외교통상부 영사콜센터 IPCC 구축
아이엔커넥트(대표 함기석 www.inconnect.co.kr)는 지난 4월에 개통한 외교통상부 영상콜센터에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 Laboratories, Inc.)의 IPCC(Contact Center)와 제네시스 음성 플랫폼(GVP)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스코 IP 텔레포니 인프라 위에 제네시스 IP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과 차세대 IVR 솔루션인 GVP를 기반으로 KT SI사업단이 구축했다.
외교통상부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총 80여개에 달하는 각국 재외공관 및 국내 외교 관련 부서들을 제네시스 IP 기반 솔루션으로 통합, 연결함으로써 전 세계에 걸친 영사 민원 처리를 위한 시스템 구축비용 절감은 물론 업무 환경 개선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엔커넥트 함기석 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로 제네시스 IP 솔루션의 우수성 및 아이엔커넥트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됨으로써 아이엔커넥트는 여러 공공 및 지자체 콜센터 프로젝트에서 제네시스 IP 솔루션으로 시장 선점효과를 노릴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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