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사이버네토 C5-USFb3’ 발표


▲ 새로텍이 출시한 ’사이버네토 C5-USFb3’



넉넉한 저장공간과 초고속 전송속도를 자랑하는 5베이 프리미엄 스토리지가 선보였다.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대용량 스토리지 '사이버네토(CyberNetor) 시리즈' 중 쿼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사이버네토 C5-USFb3'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파이어와이어(800/400), eSATA, USB3.0 등을 지원, 대용량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 저장할 수 있어 중요한 자료의 백업용이나 영상, 건축, 디자인 종사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사이버네토 C5-USFb3는 3.5인치 대용량 HDD를 최대 5개까지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의 딥스위치를 통해 사용자가 필요한 레이드 레벨(0, 1, 3, 5, 10, HotSpare)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전면의 베이(Bay) 문을 열고 하드디스크를 끼우고 문을 잠그는 방식을 적용해 하드디스크 착탈이 간편하고, 각 베이별로 키 장금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데이터 및 드라이브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블루, 레드로 불빛이 구분되는 고휘도 LED를 통해 동작 상태를 손쉽게 확인하는 건 물론, 은은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사용 중 에러가 발생하면 부저음이 울려 사용자에게 즉시 알려주며, 10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스마트 파워 세이빙 기능으로 에너지 절전이 가능하다.

하드디스크 동작시 발생되는 열을 제대로 식히지 못하면 장애 발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사이버네토 C5-USFb3는 제품 뒷면에 60mm 쿨링팬 2개를 탑재하고, 외부 공기를 흡입할 수 있는 별도의 흡입구를 장착해 방열 효과를 최대화했으며, 특히 저소음 쿨링팬은 소음과 진동 없는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