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지포스 GTX670 WINDFORCE-3X


▲ GIGABYTE GeForce? GTX670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11일 GIGABYTE GeForce® GTX670 WINDFORCE-3X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GTX680과 같은 PCB 기판, 효율적인 전력공급을 위한 8pin+6pin의 보조 전원부 구성에다 980MHz의 core base 클럭(Boost : 1,058MHz) 및 1,344개의 CUDA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이 제품은 GPU부스트, 어답티브 V-sync, NVIDIA 3D서라운드 등과 같은 최신 기술도 적용됐다. GIGABYTE GeForce® GTX670 제품은 50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최고의 쿨링 성능을 보여주는 WINDFORCE-3X '트라이앵글 쿨' 시스템을 장착했다는 점이다. 핀과 클립이 삼각형 모양으로 합쳐진 모듈로써 히트싱크의 공기역학을 최대한 이용, 기류의 흐름을 기판 및 GPU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직접터치 방식으로 결합된 8mm 트리플 구리 히트파이프와 방열핀 설계는 효과적인 발열 제어를 가능케 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은 GIGABYTE GeForce® GTX670 출시와 더불어 곧 출시되는 '디아블로III'에 발맞춰 가격비교사이트 및 여러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아블로III' 를 즐기기 위해 PC 업그래이드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