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위해 대구에 10층 규모의 컨택센터 전용 빌딩을 확보하고 IPCC(IP Contact Center)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적극적인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이번 아웃소싱 컨택센터 구축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통합성, 고객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까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니트는 이번 사업을 위해 IPCC 부문에서 사업협력을 맺고 있는 알카텔의 IP 텔레포니 솔루션인 ‘OmniPCX’와 알카텔 자회사인 제네시스(Genesys)의 미들웨어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