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스토리지 솔루션, 빅 데이터 시대 정보 보호 관리 향상

한국HP(대표 함기호)는 7일 많은 데이터를 보다 짧은 시간 투자로 보호함으로써 효과적인 위험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HP 스토어원스(HP StoreOnce) 중복제거솔루션을 발표했다.

HP의 새로운 솔루션들은 경쟁사 솔루션에 비해 각각 3배, 5배 빠른 시간당 100TB 백업 속도와 40 TB 데이터 복구를 구현한다.

HP 스토어원스 B6200 백업으로 동종 산업 내에서 가장 우수한 백업-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HP스토어원스 카탈리스트(Catalyst) 소프트웨어를 통해 복구 시간, 용량, 대역 당 비용을 감소시키며 타사의 소프트웨어로 일주일이 소요되는 업무를 단 하루만에 끝낼 수 있다.

한국HP 엔터프라이즈 그룹 함기호 사장은 "고객들은 가격, 어려운 관리, 낮은 활용성과 호환성 등을 이유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대해 불만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HP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보다 단순화되고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정보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HP 스토어원스는 산업에서 유일한 통합 중복제거 솔루션으로 데이터가 단일 기술로 중복제거 된 후 별도의 추가 없이 어느 곳으로나 이동 가능하다. HP 스토어원스는 지속적이며 고효율적인 중복제거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하며 전 산업, 즉 중앙 데이터 센터부터 원거리 오피스의 애플리케이션 서버까지 포함, 비효율성과 접근 비용을 감소시킨다.

HP 스토어원스는 HP의 중앙 연구 부서인 HP 랩에서 개발한 기술을 차용함으로써 50개의 혁신적인 특허 출원 중인 기술이 그대로 내재되어 있는 솔루션이다.

HP 스토어원스 중복제거 엔진과 독자적인 스케일-아웃 클러스터 디자인을 통합, HP는 완벽하게 자동화된 라지-스케일 중복제거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또한 중대한 하드웨어 결함이 있더라도 백업을 끝까지 마무리 짓는 '자동 재시작'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 손실의 위험을 줄여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