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한 카메라와 패션 공동 화보 온라인과 매장 배포


▲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공동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는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화이트, 핑크, 블랙 등 다양한 칼라의 스마트 카메라 NX1000와 에잇세컨즈의 공동화보를 촬영해 6월말부터 온라인과 매장 제작물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지난 17일에는 서울 신사동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 쇼윈도우에 스마트 카메라 NX1000을 에잇세컨즈 의상과 함께 전시했다. 에잇세컨즈 의류를 착용한 모델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이색 퍼포먼스를 펼쳤다.

또 고객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스마트 사진관을 운영해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메일과 페이스북 등으로 바로 전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단순히 패션 브랜드와 협업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좀 더 재미있게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부분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