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0일까지 스마트폰 방수팩과 에어 목 베개 증정





태블릿 전문 기업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오는 7월 20일까지 Bamboo 3세대 모델 구매고객 전원에게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을 증정하는 '시원한 여름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Bamboo가 드립니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펜 태블릿에 멀티 터치와 무선 능력이 더해져 다양한 목적과 재미있는 컴퓨팅 경험을 제공하는 보급형 펜 태블릿 Bamboo 3세대(CTH-670, CTH-470, CTL-470)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와콤은 Bamboo 3세대 구매 후 와콤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여름 물놀이 필수 아이템을 선물한다. CTH-670과 CTH-470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방수팩(MP-i20), CTL-470 구매자에게는 에어 목 베개가 증정된다.

프로모션 쿠폰 번호 등록은 오는 7월 25일까지 한국와콤 홈페이지( www.wacomkorea.com )를 통해 할 수 있다.

Bamboo 3세대 시리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쓸 수 있는 보급형 펜 태블릿으로 손글씨, 메모, 드로잉, 스케칭, 게임, 사진 편집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만드는 데 활용된다. 세련미가 강조된 뱀부 태블릿 펜은 1,024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며, 고무타입으로 제작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특히 무선 기술을 적용한 Bamboo 3세대는 이동성을 강화, 자유로운 동선에서 작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와 함께 와콤은 '와콤 트위터 Bamboo 3세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