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애플기기용 ‘무선 솔라 키보드 K760’ 출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맥, 아이패드, 아이폰용의 태양광 충전 키보드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60(Logitech Wireless Solar Keyboard K760)' 을 출시했다.

▲ 맥, 아이패드, 아이폰용의 태양광 충전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60'




로지텍의 솔라 제품군의 새로운 모델인 이 키보드는 블루투스 기기 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이지 스위칭 기술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키보드는 작은 크기로휴대가 간편하고, 키보드 상단에 솔라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별도의 충전이 필요하지 않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로 최대 3개의 장치까지 페어링이 가능하며, 재연결 할 필요 없이 버튼 클릭 한번으로 맥, 아이패드, 아이폰 등의 페어링 된 기기의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하다.

'K760'은 커맨트(Command), 밝기조절(Brightness), 이젝트(Eject) 등 맥 전용 키가 있어 애플장치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로지텍 특유의 오목한 디자인의 키 버튼을 적용하여 조용한 타이핑 및 온 스크린 키보드 대비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다.

한편 'K760'은 PVC(폴리염화비닐)를 배제한 친환경 설계와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 태양광 전지의 적용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로지텍 솔라 키보드 'K750'과 마찬가지로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며, 완전 충전 시 어둠 속에서도 최소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평균 8시간 사용 기준)

로지텍의 경험 디자인 부분 부사장인 데니스 파빌라드는 "노트북과 스마트폰, 태블릿은 업무용과 여가용으로 모두 사용되는 유비쿼터스 장치이며, 로지텍은 이러한 트랜드의 중심에 있는 애플 장치들과 사용자들이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간편한 태양광 충전 기능과 익숙한 맥 스타일의 디자인, 그리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K760'은 전세계 애플 사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60은 현재 제품 취급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가 실시되고 있으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한 소비자들에게는 경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