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도, 대만의 지사를 포함한 아시아 전역 PTC운영 총괄


▲ 로버트 밥 코시스 부사장



PTC는 3일 로버트 밥 코시스를 아시아 태평양 영업 및 채널 수석 디비전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코시스 부사장은 전략적 영업 리더십을 바탕으로 중국, 인도, 대만의 지사를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PTC운영을 총괄하며, 중국 상해에 위치한 아시아 태평양 본사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코시스 부사장은 1998년에 PTC에 입사하여 영업부문의 다양한 요직을 거치며 역할을 키워왔다. 최근에는 전세계 채널 영업부분의 디비전 부사장으로 PTC의 채널 전략 및 프로그램의 개발 및 실행을 담당했다.

코시스 부사장은 "세계 경제에서 아시아만큼 역동성과 잠재력을 갖춘 곳도 거의 없다" 며, "PTC는 아시아 지역에서 강력한 기반을 갖추고 중국, 한국, 인도 등에서 기술 선도기업으로 이미 인정받았으며, 아시아 태평양 관리 팀과 수천 명의 직원 및 파트너와 함께 아태지역 전체에서 성장을 계속 이끌어 나가기를 기대해 본다" 라고 밝혔다.

코시스 부사장은 PTC에 합류하기 전 날코 케미컬 컴퍼니(Nalco Chemical Company)의 영업을 담당했으며, 뉴욕 킹스포인트의 국립 해양사관학교 해양 공학 학사 출신으로 미 해군 원자력 학교(Naval Nuclear Power School)도 졸업했다. .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