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876:1의 높은 경쟁률 보여





오는 27일 열리는 전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응원하기 위해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의 <9 to London> 응원단이 김수현과 함께 런던에 입성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6월 15일부터 약 3주 동안 진행한 <9 to London> 이벤트가 876: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지난 8일 성황리 종료됐다고 10일 밝혔다.

<9 to London>는 단순한 런던 투어 이벤트가 아닌 배우 김수현과 함께 박태환 선수의 400m 경기를 현지에서 관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참여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

<9 to London> 응원단 9명을 선발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약 7,900명의 지원자들이 몰리며 한때 접속이 지연되기도 했다.

또한 <9 to London>이벤트는 색다른 인터렉티브 무비 형식의 응모방법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호응과 주목을 받았다.

최종 선발된 <9 to London> 응원단은 김수현과 함께 오는 2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 박태환 선수의 경기 관람과 함께 3박 5일간의 런던 투어를 즐길 예정이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9 to London> 이벤트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좀더 특별하고 스마트한 응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시리즈9에 걸맞은 프리미엄 이벤트를 통해 런던에서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고 말했다.

오는 27일 열리는 전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응원하기 위해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의 <9 to London> 응원단이 김수현과 함께 런던에 입성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6월 15일부터 약 3주 동안 진행한 <9 to London> 이벤트가 876: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지난 8일 성황리 종료됐다고 10일 밝혔다.

<9 to London>는 단순한 런던 투어 이벤트가 아닌 배우 김수현과 함께 박태환 선수의 400m 경기를 현지에서 관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참여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

<9 to London> 응원단 9명을 선발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약 7,900명의 지원자들이 몰리며 한때 접속이 지연되기도 했다.

또한 <9 to London>이벤트는 색다른 인터렉티브 무비 형식의 응모방법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호응과 주목을 받았다.

최종 선발된 <9 to London> 응원단은 김수현과 함께 오는 2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 박태환 선수의 경기 관람과 함께 3박 5일간의 런던 투어를 즐길 예정이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9 to London> 이벤트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좀더 특별하고 스마트한 응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시리즈9에 걸맞은 프리미엄 이벤트를 통해 런던에서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