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는 9월까지 진행되며, 이지시스템은 동일레나운의 인지도 강화와 고객 서비스 충족을 위해서 설문조사 등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방안과 마일리지 부여, 할인쿠폰 제공 및 이탈(예상) 고객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캠페인 기능을 구현할 예정이다.
웹플릭스 캠페인 워크벤치는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해 이지시스템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으로서 데이터의 관리(ETL툴), 분석(오픈소스 R-랭귀지를 이용한 통계와 마이닝), 리포팅(OLAP)의 세 가지 기본 BI 요소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조달청, CGV, 동아백화점, 아이러브스쿨 등에 공급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