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및 CRM 전문기업인 이지시스템(대표 이승호 www.easy.co.kr)은 최근 패션 의류기업인 동일레나운(대표 박정식)에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웹플릭스 캠페인 워크벤치’ 구축을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9월까지 진행되며, 이지시스템은 동일레나운의 인지도 강화와 고객 서비스 충족을 위해서 설문조사 등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방안과 마일리지 부여, 할인쿠폰 제공 및 이탈(예상) 고객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캠페인 기능을 구현할 예정이다.
웹플릭스 캠페인 워크벤치는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해 이지시스템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으로서 데이터의 관리(ETL툴), 분석(오픈소스 R-랭귀지를 이용한 통계와 마이닝), 리포팅(OLAP)의 세 가지 기본 BI 요소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조달청, CGV, 동아백화점, 아이러브스쿨 등에 공급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