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대표 최헌규 www.daou.co.kr)은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제2회 고객사 IT 자산 무상점검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되며, 고객만족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다우기술의 IT 솔루션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솔루션의 운영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하고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행사이다.
이번 IT 무상점검 서비스 지원 대상은 IBM, 썬 자바시스템, 씨비욘드, 비넷, 위니피메일, 넷볼트, 디비스코프 등의 소프트웨어와 IBM, 썬, EMC, 퀀텀, 스토리지텍 등의 하드웨어로 구성된다. 약 30여명의
기술자와 마케팅 담당자가 IT 무상점검센터에서 서비스를 지원한다.
서비스 신청은 다우기술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서비스 관련 문의는 다우기술 IT무상점검서비스 센터(02-3450-4624)로 문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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