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최근 벼룩시장을 운영하는 미디어윌과 손잡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지역정보 서비스 '시티N(cityn.daum.net)'을 본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다음과 벼룩시장이라는 온오프라인 대표 매체간 지역 정보 서비스 연계라는 측면에서 의미를 지닌다. 특히 방대한 이용자를 기반을 가진 다음과 전국 48개 지역 네트워크로 연결된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이 '시티N'이라는 단일 브랜드로 지역정보 시장에 공동 진출함으로써 지역 정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은 미디어윌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최근 소액 광고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온-오프라인 연동 광고 상품을 개발하고 지역정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