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핫키 탑재 키보드와 초저전력 에코센서 마우스 콤보





삼성물산은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를 통해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무선 키보드 COC-280은 멤브레인 방식을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키감을 자랑한다.

또한 상하좌우 프레임을 최소화 하여 키보드가 책상에서 차지하는 부분을 최소화했고 손 쉽게 컴퓨터 전원을 온/오프 할 수 있는 파워키, 이메일, 계산기 등 다양한 핫키로 편리함을 더했다.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1000dpi 센서를 사용하였고 배터리 수명을 알려주는 LED를 통해서 교체 시기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COC-290의 키보드 역시 멤브레인 방식으로 내구성과 부드러운 키감을 가졌으며 배터리 알람 LED와 다양한 핫키를 탑재했다.

마우스는 1000/1500/2000 dpi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보급형 센서에 비해 전력소모가 적은 AVAGO 초저전력&고감도 에코센서를 사용하여 전력소비는 낮추고 품질은 높였다.

두 제품 모두 24㎓ 무선 리시버 하나로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제품으로 COC-280, COC-290은 모두 35,000원 대.

오픈마켓 및 대형할인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의 사양 및 구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오맥스 블로그(http://blog.naver.com/pleoworl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