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 소통 계획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고객들과의 원활하고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 '파나소닉 웰빙라이프'(http://blog.panasonic.kr)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nasonickorea)을 개설한다고 16일 밝혔다.

각종 제품 체험단과 출사대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등을 진행하며 오프라인에서 주로 소비자들과 소통해오던 파나소닉코리아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 할 계획이다.

파나소닉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인 '파나소닉 웰빙라이프'는 기존에 진행되던 일방적인 소통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정말 궁금해 하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위주로 운영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소식은 물론이고,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쉬운 제품 리뷰, 파나소닉코리아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소식 등을 제공하며 확실한 정보 창고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시에 개설하는 공식 페이스북은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에 초점을 맞춰 운영될 계획이다. 공식 블로그를 중심으로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온라인, 모바일의 급속한 발달로 인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한층 다양해지며, 그에 따라 일방적인 전달이 아닌 소통이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하며, "고객들의 이야기를 조금이라도 더 듣고, 많은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개설했다"고 전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에서는 '나의 첫사랑…나의 첫번째 파나소닉'이라는 개설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블로그에 방문하여 이웃을 맺고, 처음 사용했던 파나소닉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나소닉의 휴대용 진동칫솔 '포켓돌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페이스북에서도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나소닉코리아의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페이지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개설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시원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