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전용 앱 지원으로 외부에서도 실시간 홈 모니터링 가능





디링크 코리아(대표 김상현)는 유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외부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 실시간 영상확인 및 카메라 원격제어가 가능한 홈모니터링 유무선IP카메라 'DCS-930L'를 국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유무선IP카메라 'DCS-930L'은 11n 무선표준 방식과 스마트폰 전용 앱 'mydlink'를 지원, 집/사무실의 영상을 스마트폰 및 PC를 통해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특히 외부에서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 반려동물을 기르는 젊은층과 빈집 모니터링을 위한 방범용이나 사무실/일반매장의 관리용 등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주요기능으로는 인터넷이 가능하고 공유기, PC가 있는 장소이면 어느 곳이나 'DCS-930L'설치 할 수 있으며, 복잡한 셋팅 없이 WPS버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공유기와 무선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2.7x6x9.6cm의 콤팩트 사이즈 내, 고성능 내장마이크 지원 과 최대 4배의 디지털 줌, 고화질 영상 및 동작을 감지하여 실시간으로 사진이나 파일을 이메일 또는 FTP로 전송/저장이 가능하다.

mydlink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하여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전용 mydlink 누리집에서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