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 전문업체인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29일 기가비트급 통합보안솔루션 NXG500 제품이 국가정보원으로부터 국제공통평가(CC)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CC인증을 획득한 NXG 500은 기기비트급 제품으로, 최고의 네트워킹과 보안기술을 바탕으로 한 All-in-One 통합네트워크 보안장비이다. 방화벽 기능을 물론, 해킹, 웜, DoS 등 각종 유해 트래픽 차단 및 최근 많이 발생하고 있는 웹서비스의 해킹에 대해서도 방어 기능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보안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NXG 500은 현재 100M급 방화벽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에서 기가비트급 방화벽으로의 전환시 고성능 제품보다 비용적인 부분을 절감하면서 성능은 기가비트급 제품을 요구하는 고객사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지방 지자체 및 중소대학,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7월초에 일본의 호스 서비스 회사인 밴가드에 수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큐아이닷컴 영업본부장 김태영 부사장은 “하이엔드 기가비트급 시장에서 구축된 캡티브마켓을 근간으로 하여, 중대형 시장까지 NXG시리즈의 영업분야를 넓혀 나감으로써, 선두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