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총판 파트너십 입증, 영상 감시 솔루션 기업 중 유일하게 선정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지사장 윤승제)는 지난해 총판을 통한 뛰어난 판매 실적 성장을 인정 받아 영상 감시 솔루션 기업 중 유일하게 세계 기술 유통 협의회(GTDC)의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이징스타상은 시장조사기관 NPD그룹의 디스트리뷰터 트랙 서비스(Distributor Track service)를 통해 보고된 지난해 미국 내 실제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총판을 통해 최소 1년간 해당 제품을 판매한 기업들 중 12개 기업을 수익에 따라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골드, 실버, 브론즈의 상을 수여한다.

엑시스는 2,500만 달러 이상 1억 달러 이하 수익을 낸 기업들 중 브론즈 상을 수상, 영상 감시 솔루션 기업 중 유일하게 수상 명단에 올랐다.

이외에도 엑시스는 시장조사기관 IMS 리서치에서 발표한 '전세계 CCTV 및 영상 감시 기기 시장(The World Market for CCTV & Video Surveillance Equipment)' 보고서에서도 전체 보안 카메라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이 보고서에서는 2011년 전체 영상 감시 시장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이 2016년에는 전체 매출의 60%에 달할 것으로 예측한 바 있다.

엑시스코리아 윤승제 지사장은 "미국 시장 내 총판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이 엑시스가 영상 감시 솔루션 기업 중 유일하게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는 데 기반이 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엑시스는 국내 시장에서도 총판 및 채널파트너들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하는 동시에 아날로그에서 네트워크 카메라로의 빠른 변환을 주도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