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전원•라디오 기능 등 휴대성 높여


▲ BE-MC100



멀티미디어 스피커 전문 업체 브리츠전자(대표 이경재)는 방수 기능 등 강력한 휴대성을 갖춘 아웃도어 스피커 2종(모델명 BE-MC100, BE-MC300)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생활방수를 비롯해 다양한 방식의 전원 연결을 지원하며, 라디오까지 청취할 수 있는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스피커다.

'BE-MC100'과 'BE-MC300'의 가장 큰 특징은 방수 기능. 전원 단자를 비롯 각종 단자에 고무패킹 처리가 돼 있어 물 한 방울 들어갈 틈이 없다.

이에 따라 비, 물, 습도로부터의 생활방수가 가능해 캠핑, 낚시, MT, 주말농장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300~500m 거리의 모든 방향에서 떨어지는 10리터 분량의 물을 10분간 방수할 수 있어야 주어지는 Water Resistance JIS-4 인증을 취득, 뛰어난 방수 성능을 인정받았다.

'BE-MC100'과 'BE-MC300'은 아웃도어 스피커답게 다양한 전원 연결이 가능하다. 주 전력인 AC 전원 케이블에 이어 DC 어댑터와 건전지 전원까지 지원돼 야외에서도 원활하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더욱이 'BE-MC100'은 배터리 잔량이 부족할 때를 알려주는 'Low Battery' LED까지 갖춰 편의성을 높였다.

FM/AM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 것도 이들 제품의 특징. 손쉬운 조작 및 세밀한 주파수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노브가 적용돼 편리한 라디오 청취 환경을 제공하며, 아날로그 감성까지 느끼게 한다.

2종의 스피커 중 'BE-MC100'에는 'Tuning' LED가 배치돼 다이얼 노브가 정확한 주파수 수치에 접근했을 때를 알려줘 더욱 편리하다.

이와 함께 'BE-MC300'의 고휘도 LED 라이트는 플래시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아웃도어 스피커로서의 활용성이 높다.

이 밖에도 브리츠전자의 아웃도어 스피커 2종은 헤드폰, AUX, 마이크(5.5mm) 단자를 지원하며, 90도 회전이 가능한 손잡이를 갖춰 3kg정도의 이들 제품을 좀 더 수월하게 휴대할 수 있다.

'BE-MC100'과 'BE-MC300'의 가격은 30만 원 중후반대다.

한편, 브리츠전자는 독창적인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래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개발하는 데 전력을 다하는 AV시스템 전문 업체다. 고객 개개인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최고의 품질, 낮은 원가, 최상의 AS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