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세대 인텔 코어 아이 프로세서 탑재





산업용 임베디드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인 어드밴텍은 인텔의 코어 아이 프로세서를 탑재한 디지털 사이니지 전용 산업용 컴퓨터인 'ARK-DS76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어드밴텍의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 아크로니스의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맥아피의 시스템 보안 소프트웨어, 윈도우 임베디드 OS와의 통합 결합을 통해서 사용자가 빠른 설치, 관리, 운영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최신의 인텔 코어 기술을 접목하여 최대 15%의 CPU 성능 향상, 최대 60%의 3D 그래픽 향상을 시켰으며 3개 화면 분할 디스플레이도 가능하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키넥트 기술을 지원하기 때문에 동작 모션이나 음성 지시를 통해서 디지털 사이니지와 가상의 상호 작용 컨트롤을 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소매점, 대형 경기장, 회사 로비, 레스토랑, 호텔, 공공기간에 멀티 디스플레이용으로 다양하게 활용 될 수 있다.

어드밴텍 정준교 한국 지사장은 "산업용 컴퓨터가 산업 현장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상 생활에 밀접하게 적용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산업용 PC의 차별화를 통해서 우리의 환경을 보다 스마트하고 인텔리전트하게 구축하는데 앞장 서겠다"라고 말했다.

어드밴텍은 오는 16일 온라인 임베디드 세미나를 통해서 임베디드 컴퓨팅 관련 최신 트렌드 및 기술 동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