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1033Mhz GPU클럭으로 게이밍과 멀티미디어 작업에 최적

에이수스는 게이밍과 멀티미디어 작업에 최적화된 그래픽 카드인 '에이수스 GTX 650 Ti 다이렉트CU II' TOP 및 OC 모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이수스GTX 650 Ti DirectCU II는 듀얼 쿨링팬을 장착한 그래픽 카드로 DirectX 11및 최신 28nm 공정의 GTX650 Ti GPU를 적용했으며, 그래픽, 게이밍 성능 등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한층 더 매력적인 제품이다.

에이수스만의 DirectCU II 써멀 디자인을 적용 하여 발열은 20% 줄이고 소음은 30% 줄어들었으며, DIGI+ VRM 및 수퍼 알로이 파워 설계로 제품 수명 및 안정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GPU Tweak유틸리티를 통해 실시간 전압 조절 및 클럭을 설정 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3D 서라운드 기술을 통해 최대 4개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ASUS GTX 650 Ti DirectCU II 카드는 PC DIY 유저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엔비디아 GK106 코어를 사용해 고객에게 가격대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해 준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엄선된 GPU를 사용해 TOP 버전은 레퍼런스 대비 105MHz 높은 기본 1033MHz 부스트 클럭, OC 버전은 레퍼런스 대비 26MHz 향상된 954MHz 부스트 클럭으로 동작하며 두 모델 모두 5400MHz 메모리 클럭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