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 CEO "고객 요구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시설 확충한다"






에드몬드 옵틱스(Edmund Optics, 이하 EO)는 코팅과 비구면렌즈 시장을 타겟으로 글로벌 제조시설 확충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Robert Edmund CEO는 "현재의 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고객은 더많은 기능과 몇가지 핵심 경쟁우위요소들을 요구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고객 요구사항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 서비스는 우리의 주요 임무다"라고 강조했다.

최근 EO는 싱가포르 제조시설과 EO 일본 아키타의 시설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후에 미국내의 제조시설도 투자를 확대할 계획으로 뉴저지 배링턴에 위치한 본사와 펜스버그 시설을 통합 운영할 예정이다.

현재의 코팅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EO는 대량으로 생산할 경우, 비용효율적인 정밀 코팅을 위해 잠금 및 로드 기능을 갖춘 쓰리-챔버 기계인 Shincron Coater의 설치 포함해싱가포르와 아키타의 공장에 추가적인 코팅 및 계측장비에 대한 투자할 계획이다.

이전 EO 펜스버그에서 사용했던 업계 최고의 고품질 테스트 기능을 제공했던 고급 광학 계측 장비를 싱가포르와 아리카로 이전할 예정이다.

배링턴에서의 국내 제조는 비구면렌즈와 코팅 기술, 고정밀 박막 연구실을 만드는 것을 포함한 공정개발에 초첨을 맞출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