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Intuos5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선 액세서리 키트 증정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2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인튜어스5( Intuos5) 모델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선 액세서리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인튜어스5(PTK-450, PTK-650, PTH-450, PTH-650, PTH-850)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와콤은 인튜어스5 구매 후 플루투스 전자( www.plutus.co.kr )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액세서리 키트(소비자가격 55,000원)을 제공한다. 인튜어스5의 제품 번호 등록은 2013년 1월 6일까지 가능하다.

와콤 무선 액세서리 키트는 USB 동글, 충전 가능한 배터리, RF방식의 모듈로 구성돼 있다. 사용자들은 인튜어스5 태블릿에 수신기를 꽂고, PC에 USB 동글을 꽂은 후 복잡한 케이블 없이 곧바로 무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전문 사진 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 등 아티스트를 위한 차세대 펜 태블릿 인튜어스5는 직관적인 멀티 터치를 지원하고, 보다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실현하는 '익스프레스 뷰' 디스플레이 기능, 무선 기능 적용으로 편안하고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와콤은 오는 12월 12일까지 '무선을 만나 더욱 강력해진 Intuos5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인튜어스5의 무선 기능을 포함한 제품 사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한 후, 한국와콤 페이스북( www.facebook.com/wacomkorea )이벤트 게시판에 해당 URL을 공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우수한 후기를 남겨주신 총 100명에게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