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충전 태블릿 키보드, 그레이, 블루, 핑크 등 컬러 3종 추가로 선보여


▲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왼쪽부터 카본블랙, 어반그레이, 아이스블루, 코랄 핑크)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태양광을 비롯한 실내등으로 작동하는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Logitech Solar Keyboard Folio)'의 컬러 버전을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가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기존의 카본 블랙(Carbon Black)컬러 외 어반 그레이(Urban Grey), 아이스 블루(Ice Blue), 코랄 핑크(Coral Pink)컬러 버전으로 확대된 것이다.

이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의 초박형 케이스 겸용 키보드로, 책처럼 접히는 폴리오가 아이패드를 보호하며, 실내 외 빛으로 충전되는 태양 전지가 내장된 블루투스 키보드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 언제 어디서나 방전 걱정 없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어둠속에서도 최대 2년까지 사용 가능하다.(하루 평균 2시간 사용 시)

특히 키보드는 사용자 편의에 따라 아이패드를 원하는 각도로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폴리오를 펼쳐 첫 번째 각도로 아이패드를 거치하면 키보드 전체를 이용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두 번째 각도에서는 첫 번째 키보드 줄을 동영상 재생, 일시 정지 및 볼륨 조정 등 미디어 컨트롤 버튼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는 온/오프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커버를 열면 아이패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닫으면 대기상태로 바로 전환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동영상, 이메일 작업 등 태블릿 사용자들이 증가하면서 보다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라며,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 컬러버전 아이패드의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해 주는것은 물론, 자신의 개성까지 컬러로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