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랜드워’, 1천명 유저 대상으로 게임 안정성 평가 진행


▲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전략RPG ‘파랜드워’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전략RPG '파랜드워'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랜드워'는 백만 유저가 즐긴 '삼국대전', '워크라이시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전략RPG 노하우를 축적한 타우인사이트가 개발했다. 현재 '삼국대전'과 '워크라이시스'는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국내 주요 마켓에서 서비스 중이다.

'파랜드워'는 기존 RPG의 전략적 전투 요소에 판타지 영웅 성장 배틀 시스템을 추가하며 게임성을 강화했다. 물, 불, 흙, 숲 4종류의 속성을 가진 영웅이 등장하며 성장 자유도가 높아 나만의 강력한 영웅을 육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친구를 소환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시스템으로 소셜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직업에 따른 개성 있는 장비가 총 200여종 등장한다.

게임 안정성 평가를 위한 이번 CBT는 11월 6일까지 선착순 1천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피망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http://ppl.cm/farcbt1 )에서 테스트를 신청하는 즉시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된다. 테스터 전원에게는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는 무료 선물이 매일 지급된다. 우수 테스터는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유료 캐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전략RPG '파랜드워'를 비롯해 RPG, 전략,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연내 출시하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