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미니 발표에 맞춰 아이패드미니전용 케이스 4종 한국에 론칭


▲ 맥컬리코리아(대표 허제유)는 애플사 새로운 아이패드미니 발표에 발맞춰 아이패드미니전용 케이스 4종을 한국시장에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맥컬리코리아(대표 허제유)는 애플사 새로운 아이패드미니 발표에 발맞춰 아이패드미니전용 케이스 4종(12 색상)을 한국시장에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맥컬리코리아가 선보인 케이스는 ▲가로세로 거치가능한 북스텐드형 ▲내부케이스가 360도 회전되는 쉘스텐드형 ▲앨범형 슬림케이스 ▲전면커버 분리형 커버메이트 등 다양한 모델을 한국시장에 선보인다.

북스텐드미니는 샤무드재질로 마감이 되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움을 가진 케이스이다. 벨트형결합 구조로써 반대로 결합시 스텐드가 되어 동영상 감상시 유용하다.

슬림케이스미니는 앨범형구조로 색상은 산뜻하고 부드러우며, 재질은 귀여운 앨범느낌을 주는 디자인요소가 중점인 보호케이스이다.

쉘스텐드미니는 겉면의 보호가죽케이스 안에 360도 회전가능한 내부케이스에 아이패드미니를 결합하여 사용한다. 여러 가지 뷰잉각도를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안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메이트는 뒷면의 하드케이스에 커버를 결합및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자기호에 따라 앞뒤로 번갈아가면서 색상을 변경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4종은 총 12색상으로 전모델 가격은 정가 43,000원이다. 컨시어지(concierge)와 프리스비(Frisbee)등 오프라인 애플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그 외 자세한 문의는 맥컬리코리아 홈페이지 및 맥컬리스토어에 문의가능하다.

맥컬리 제품군은 태블릿제품의 보호‧거치케이스, 데이터, 충전케이블, 가정용 충전어뎁터를 비롯하여, 스마트폰 차량용거치대, 터치팬, 차량용 충전기, 이어폰, 스피커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