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마켓에서 관련 앱 다운받은 고객 중 500명 추첨해 영화예매권 제공


▲ KT는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olleh마켓에서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을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제공하고, 유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KT(회장 이석채)는 올레마켓의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을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로드 받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앱들은 올레마켓 인기 게임인 몬스터워로드, 피싱마스터, 타이니팜 등 총 8개 이며 이 중 3가지 이상을 다운로드 받은 후 올레마켓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총 500명을 추첨해 CGV 영화 예매권 2매를 기프티쇼 형태로 제공한다.

또한 총 8종의 이벤트 대상 앱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각 게임의 인기 유료 아이템 일부를 무료로 제공한다. KT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SNG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에코본부 신진기 상무는 "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청소년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소셜네트워크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후에도 KT는 청소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마켓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오픈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올레마켓 홈페이지(market.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