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바일샵, 딜라이트샵 에서 수능 수험표 보여주면 다양한 선물 증정





삼성전자는 2013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3가지를 11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8일부터 30일까지 '수능 축하 선물 퍼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시험 수험표를 소지하고 삼성 딜라이트샵 2개점(서초점, 울산현대점)과 삼성 모바일샵 5개 매장(대학로, 목동CBS, 신촌, 왕십리, 명동코즈니)에 각각 선착순으로 방문해 삼성의 IT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사은품으로는 갤럭시 노트2와 갤럭시 노트10.1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스를 증정하고, 갤럭시 노트2 구매고객에게는 보호 필름까지 제공한다. 삼성 노트북을 구매하면 마우스와 추가 메모리를, 스마트 카메라를 사면 추가 메모리를 선물하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험표를 가지고 삼성 모바일샵과 딜라이트샵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에뛰드', '에스쁘아' 매장에서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모바일샵 명동코즈니 매장에서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프리메라'의 사은품 쿠폰까지 선물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16일부터는 '삼성 모바일샵 모비 수첩 증정' 이벤트도 마련한다. 서울 시내 모바일샵 10개점(대학로/목동CBS/신촌/왕십리역/건대/경희대/신천/영등포/청량리/이대)에서 수험표를 보여주고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에 가입하면 매장 당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삼성 모바일샵 공식 캐릭터인 '모비'가 그려진 캐릭터 수첩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을 위해 달려온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축하와 격려의 의미에서 마련됐다"며, "삼성전자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수능이 끝난 연말을 보람 있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