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미터 케이블로 연결 가능한 본체 및 센서로 구성되어 제한적인 공간에 적합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별도의 본체와 센서, 케이블 등으로 구성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ATM 등 비밀스러운 감시에 최적화된 핀홀(Pin-Hole)형 HDTV 네트워크 카메라 AXIS P12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AXIS P12 시리즈는 최대 8미터 떨어진 본체와 센서를 한 개의 케이블로 연결하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소형의 센서는 눈에 잘 띄지 않기 때문에 파손 및 조작 시도를 방지할 수 있다. 이러한 구성을 통해, 센서를 ATM에 설치하고 본체를 은행 벽면에 배치하여 안전한 보안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크기와 기능적인 디자인은 호텔, 부띠끄, 문화재 및 역사적인 건축물 등에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AXIS P12 시리즈는 풀 프레임 레이트의 HDTV 720p 영상을 제공한다. H.264 압축으로 개별 설정 가능한 다중 비디오 스트림을 제공, 화질 저하 없이 대역폭 및 스토리지에 최적화된다.

또한 모션 JPEG 압축 형식 지원으로 유연성을 보다 향상시킨다. 파워 오버 이더넷(POE) 및 외부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해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로컬 저장이 가능한 에지 스토리지 기능을 지원하여 녹화된 영상을 카메라에 내장된 microSD/microSDHC 카드에 저장할 수 있다.

엑시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통한 강력한 이벤트 관리 기능 및 특정 움직임을 쫓는 모션 디텍션, 카메라 훼손 시도를 알려주는 탬퍼링 알람 및 외부 디바이스와 연결하는 I/O포트 등의 내장형 인텔리전트 비디오 기능을 제공한다.

AXIS P12 시리즈는 AXIS P1204 및 AXIS P1214/-E 3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AXIS P1204 및 AXIS P1214는 실내용으로 제공되며,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춘 IP66등급 모델인 AXIS P1214-E는 실내외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AXIS P12 시리즈는 Axis Application Development Partner Program 및 AXIS Camera Station을 통해 업계의 가장 광범위한 비디오 관리 소프트웨어 기반에 의해 지원된다. 카메라는 AXIS Camera Companion,Hosted Video 및 간편한 카메라 시스템 통합을 위한 ONVIF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지사장은 "AXIS P12는 HDTV급 화질을 제공하는 최초의 핀홀형 카메라로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 협소하거나 조심스러운 설치가 필요한 곳에 최적화되어 있다"라며, "이를 통해, 기존에 아날로그 카메라 사용으로 흐린 영상 및 기물파손 등의 문제에 항시 노출되어 있던 ATM 및 최근 연달아 방화 사건이 발생했던 사찰, 문화재 등의 보안 수준을 현격히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