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침입자 탐지 및 차단, 웹 서핑 기록, 자녀 안심보호 기능 등 신개념 클라우드 공유기


▲ 디링크 11n 유무선공유기 ‘DIR-605L’



네트워크 전문기업 디링크코리아(www.d-link.co.kr)는 클라우드기능을 지원하는 신개념 11n 유무선공유기 'DIR-605L'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라우드 공유기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PC의 3G, LTE, 와이파이, 기타 인터넷망을 통해 디링크 11n 유무선공유기 'DIR-605L'에 접속해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상품이다.

안드로이드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디링크(mydlink)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에 설치하면 허가 받지 않은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하여 디링크 11n 유무선공유기 'DIR-605L'에 등록 되어 있는 PC 및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 접속했을 경우 실시간으로 침입자를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다.

클라우드 공유기와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 스마트폰의 실시간 웹 서핑 기록을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로 확인이 가능하다. 인터넷 사용을 제한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어 어린 자녀들이 인터넷을 사용할 때에도 안심할 수 있다.

특히 언제 어디에서든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로 인터넷에 접속된 상태에서 당신의 자녀가 집에 들어왔는지를 안심하고 확인할 수 있다. 곧 출시될 디링크의 'L시리즈' IP카메라와 무선 또는 유선으로 연결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네트워크스토리지(L시리즈 NAS)와도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성이 한층 강화됐다.

성능면에서도 최신 무선랜 기술을 지원하는 802.11n에 최적화된 2개의5데시벨(dBi) 안테나를 제공해 폭넓은 무선범위를 보장한다. 최대 300Mbps의 무선속도를 지원해 스마트폰을 비롯한 와이파이(Wi-Fi)를 지원하는 모바일기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디링크는 '설치가이드 동영상'이 담긴 4G USB메모리와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보안프로그램이 제공되는 고급형 11n 유무선공유기 'DIR-605LG(Gold model)'도 함께 선보였다.

디링크의 판매법인인 DLRK의 김현철 대표는 "L시리즈 신제품은 최신 무선랜기술과 2개의 5데시벨(dBi) 안테나 적용시켜 가정과 사무실을 와이파이존으로 만들 수 있는 공유기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특히 신개념 클라우드 기능을 제공해 실시간으로 침입자를 탐지하고 차단하며, 웹 서핑 기록과 자녀 안심보호 기능 등을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11n 유무선공유기 'DIR-605L'은 2년간의 무상 애프터서비스가 지원된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콜센터는 평일에 오전9시~오후10시, 토요일은 오전10시~오후3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제품문의는 디링크고객센터 홈페이지(www.mydlink.co.kr)와 전화(02-2028-1810)를 이용하면 된다. 제품가격은 3만5천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