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와 파워 유저 위한 성능 및 업계 최대 용량 지원


▲ WD블랙 4TB 데스크톱 하드드라이브



WD(한국 지사장 조원석)은 업계 최고의 성능과 용량을 갖춘 3.5인치, 7200RPM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 'WD 블랙 4TB' 드라이브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WD 블랙 드라이브는 출시 이후 빠른 성능과 극대화된 용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게이밍, 고성능 데스크톱 시스템 및 워크스테이션과 같은 파워 컴퓨팅 환경을 위한 최고의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다.

WD 블랙 하드 드라이브는 7200RPM 회전 속도, 64MB 캐시, 듀얼 스테이지 액츄에이터 기술(Dual stage actuator technology), SATA 6Gb/s 인터페이스 및 통합 듀얼 프로세서를 모두 적용, 대용량 드라이브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한다.

WD 소비자 스토리지 솔루션 부문 부사장 매트 루트리지(Matt Rutledge)는 "새로운 WD 블랙 4TB 하드 드라이브는, 게이밍, 멀티미디어, 영상 편집 작업과 같은 파워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양 및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용량과 성능을 제공한다"며, "WD 블랙 하드 드라이브는 더욱 손쉽게 고사양 데스크톱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용량, 성능 및 신뢰성을 조합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