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에 최적화된 풀HD 멀티 터치 스크린 탑재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피터 마스)는 멀티 터치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올인원 PC '인스피론 원 23 터치'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스피론 원 23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23형 풀 HD 터치스크린을 선택해 새로운 멀티 터치 윈도우8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터넷 검색을 넘어 소셜 네트워킹, 블로그 관리, 온라인 뱅킹 등 다양한 기능을 기존 PC에서보다 편리하고 쉽게 이용 가능하게 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연락처, 일정, 사진 및 기타 파일을 클라우드로 동기화하면 인터넷에 연결된 윈도우8 장치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다.

바탕화면 전면에 엔터테인먼트 및 업무용 어플리케이션을 배치해 더욱 빠르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방식으로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어 검색 시간을 줄이고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인스피론 원 23은 초고속 성능을 자랑하는 최신 인텔 3세대 코어를 탑재하고 1기가바이트의 그래픽 카드를 별도로 추가할 수 있다.

최대 8기가바이트 DDR3 메모리로 빠른 사진 및 비디오 편집, 고화질 영화 감상, 원활한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을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엔터테인먼트 및 작업에도 제약이 없다.

올인원 PC만의 장점인 공간절약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무선 키보드를 배치하면 더 깔끔한 환경을 연출할 수 있으며 별도의 VESA 마운트를 활용해 벽에 장착함으로써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라운딩 처리된 모서리에 고급 마감 소재를 사용했고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받침대로 견고하면서도 날렵한 느낌을 더했다.

인스피론 원 23은 생생한 영상과 폭발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최대 1기가바이트의 AMD 라데온 HD 고성능 그래픽과 블루레이 콤보 드라이브를 사용해 블루레이 영화를 최고급 화질로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웨이브 맥스오디오3 기술은 풍부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23형 풀 H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옵션은 가족과 함께하는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창의적인 작업과 대화형 터치 게임에 적합하다.

DVD 감상, 최신 게임 등을 1920x1080 풀 HD 해상도가 제공하는 선명한 화면을 통해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내장되어 있는 HD 웹캠을 통해 온 가족이 생생한 화질로 온라인 채팅을 할 수 있다.

내장형 듀얼 디지털 어레이 마이크는 스카이프 등의 화상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주변의 잡음을 차단한다. 최대 1테라바이트의 대용량 스토리지는 마음 놓고 음악, 영화 및 사진을 저장할 수 있게 한다.

델 코리아 관계자는 "윈도우8 출시 이후 최신 사양의 터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원하는 고객의 욕구는 높아져 가고 있다"며 "인스피론 원 23은 올인원의 장점에 멀티 터치 기능을 결합해 사용자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윈도우8에 최적화된 풀HD 멀티 터치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