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의 SNS인 와글과 엠게임의 프린세스메이커와 결합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와 엠게임(대표 권이형/ www.mgame.com)이 ‘프린세스메이커’의 SNG(소셜네트워크게임)인 ‘프린세스메이커 소셜’을 30일부터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프린세스메이커'의 SNG(소셜네트워크게임)인 '프린세스메이커 소셜'을 30일부터 공식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LG 유플러스의 SNS인 와글과 엠게임의 프린세스메이커와 결합한 '프린세스메이커 소셜'은 딸을 공주로 키우는 육성 시뮬레이션 PC게임인 '프린세스메이커2'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랫폼을 적용해 웹 기반으로 개발한 것이다. 와글(http://pm.wagle.me)과 엠게임 포털(http://pmsocial.mgame.com)을 통해 서비스 된다.

특히 와글을 통해 주소록 기반으로 등록된 와글 친구들과 상호 관계를 맺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일반 게임의 길드처럼 이용자간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프메 이야기 ▲프메 모임 ▲프메 친구 ▲프로필 ▲쪽지 ▲마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와글과 연동되어 유무선으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프린세스메이커 소셜 정식 런칭을 기념해 12월 23일까지 http://pm.wagle.me 사이트에서 '프린세스메이커 소셜'의 최종직업 엔딩 미션을 완료해 '프메 이야기'에 엔딩 이미지를 공유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