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돔 트위터로 풍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사운드 제공


▲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언제 어디서나 하이파이 사운드를 구현해주는 휴대용 무선 스피커 피델리오(Fidelio) P9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언제 어디서나 하이파이 사운드를 구현해주는 휴대용 무선 스피커 피델리오(Fidelio) P9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피델리오 P9은 필립스가 1960년대에 최초로 개발한 이래 하이엔드 스피커에 지속적으로 사용되어 온 소프트 돔 트위터(Soft Dome Tweeter)를 채택했다. 6개의 스피커와 함께 연결된 강력한 엠프도 장착했다.

또한 4개의 강력한 우퍼와 필립스만의 특허 받은 음장 기술(wOOx)을 바탕으로 깨끗하면서도 깊이 있는 중·저음의 선명한 사운드를 표현해낸다. 사운드를 원음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크로스오버 필터(Crossover Filter)가 최적화되어 장소에 상관없이 음의 균형이 맞고 자연스러운 음색을 표현하도록 설계되어있다.

피델리오 P9는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한 무선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아이폰을 비롯한 모든 스마트폰, 타블렛과 랩탑 등과 연결이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다.

원목과 알루미늄으로 디자인된 본체는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죽으로 만들어진 커버는 휴대 시 제품의 세련됨과 내구성을 높였다. 만약 사용 중 배터리의 잔량이 궁금하다면 스피커 부분을 살짝 터치해 주기만 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부문 전한주 부장은 "새롭게 출시하는 휴대용 무선 스피커 피델리오(Fidelio) P9은 풍부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원음 그대로를 구현해주는 고품격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며, "지난 11월 런칭 이후 음악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는 필립스 하이엔드 헤드폰 라인인 피델리오 L1 및 M1 에 이어 피델리오 P9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립스 피델리오(Fidelio) P9 가격은 499,000원이다. 필립스 직영매장, 전국 할인점, 전자 전문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전자 고객 상담실(02-709-12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