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오프라인‧온라인 동시 판매


▲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는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린 새로운 컬렉션 ‘Fly’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는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린 새로운 컬렉션 'Fly'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런칭되는 'Fly'는 헤드폰과 이어폰이 음향기기를 넘어서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Fly'는 기존의 이어폰 제품과는 달리 시크한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로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어폰 헤드에 반짝거리는 실버 컬러의 오각형 무늬와 SOUL 로고를 감각적으로 매칭했다.

이미 'Fly' 이어폰은 국내 런칭 전 해외에서 먼저 출시하여 글로벌 유저들에게 디자인과 기능을 먼저 입증 받은 제품이다.

국내에 출시를 앞둔 'Fly' 이어폰은 캐주얼룩부터 수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Fly' 이어폰은 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9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02-717-6540(#2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