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한 권의 책으로 제작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는 페이스북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책으로 제작해주는 'Print your Faceboo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상을 프린트 하다'라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페이스북 이벤트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앱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페이스북에서 추억을 함께 나눈 상대를 4명까지 차례로 지정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상대와의 추억이 담긴 책(100명)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책을 직접 출력 할 수 있는 PDF파일 및 제본 방법 등을 제공한다.

김균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마케팅 부장은 "디지털상에서 나누었던 추억을 한 권의 책으로 선물하는 감성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과 새해를 보내시길 바란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제품 특성과 연계된 고객 감성 캠페인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페이스북 이벤트 기간은 18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이며 18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와 1월 18일부터 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로 나누어 실시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2일(1차 이벤트)과 2월 22일(2차 이벤트)에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