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사운드와 고성능 그래픽 카드로 최상의 게임환경 제공해





델코리아(대표 피터 마스)는 프리미엄 데스크톱 XPS8500의 고성능 버전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XPS8500 고성능 라인은 초고사양 게임 및 그래픽 작업을 요구하는 환경에서도 최고의 생산성을 지원하도록 설계돼 윈도우8 운영체제에 최신 3세대 인텔 코어 i5 또는 i7 프로세서를 탑재, 빠른 부팅 및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2.0이 탑재된 XPS 8500은 여러 집약형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하는 경우에도 쿼드 코어 처리와 효율적인 전력 사용의 균형을 맞춰 고성능 사양을 원하는 파워유저의 요구를 충족한다.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라인업 최상위 버전인 지포스 GTX 660 Ti 1.5GB의 GDDR5를 탑재, 복잡한 작업도 빠르게 실행해 업무 속도를 높이며, 고성능 그래픽 성능을 갖춘 최상의 비주얼 성능으로 설계돼 3D 디자인을 렌더링하거나 감상할 때 요구되는 높은 성능을 만족한다.

그래픽 작업에 필요한 넉넉한 용량 역시 제공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256GB의 SSD와 2TB의 HDD로 듀얼 배열해 작업 처리를 분산함으로써 효율을 높인다. OS 및 게임은 빠른 SSD로, 데이터는 고용량 2테라바이트 HDD로 분산, 효율을 높이도록 구성됐다.

인텔 스마트 반응 기술과 선택형 SSD를 사용해 극대화된 스토리지 옵션으로 초대형 프로젝트를 저장하고 빠른 부팅 속도 및 프로그램 로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SSD를 확장 메모리 캐시로 사용해 전체 PC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내장형 7.1 채널 오디오와 선택형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로 HD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레이 콤보 드라이브를 선택해 프로젝트, 동영상 등을 대용량 블루레이 디스크에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델코리아 한 관계자는 "고사양 그래픽 작업과 하드코어 게임을 하길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