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최근 휠라코리아와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 양사 온오프라인 스타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휠라코리아는 대표 브랜드인 '휠라'를 1318세대를 겨냥한 젊은 감각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의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벌일 계획이다. 또한 다음은 동방신기 관련 정보 등 회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독점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양사는 다음의 커뮤니티 서비스인 '플래닛', '카페' 등을 중심으로 10대 최고 스타 '동방신기'를 활용한 스타 마케팅,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공동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다음 정용태 부사장은 "플래닛, 카페 등 다음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스타 마케팅을 지원, 상호 윈윈 체제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