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최근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손잡고 '홈엔 i-외대 영어교실' 서비스를 시작했다.
홈엔 i-외대 영어교실은 KT가 한국외국어대학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개발한 영어 콘텐츠를 TV와 인터넷을 통해 양방향 화상수업과 EOD(Education on Demand)로 제공하는 영어교육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양방향 실시간 화상 프로그램으로 학원에 가지 않고도 1:1 지도를 받는 것처럼 교사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또한 일일 출결 결과를 문자 메시지로 알려주고 성적관리, 학습 성취도를 월별 리포트로 학부모에게 제공하는 등 엄격한 학습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학습전 인터뷰를 통해 수준별 학습반을 구성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교육을 가능하게 했다.
홈엔 i-외대 영어교실은 크게 EOD TV 수업과 사이버 교실의 두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EOD TV 수업은 TV를 통해 주 2회 제공되는 수준별 교육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학습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다.
사이버 교실은 주 2회 정해진 시간에 외대에서 엄선한 강사진이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화상 수업이다.
홈엔 i-외대 영어교실 이용료는 월 10만원이며, 가입 및 문의는 국번없이 100번, 또는 i-외대 홈페이지(ihufs.hufs.ac.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