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모니터 및 초소형 와이파이 라우터 등 다양한 신제품 전시

에이수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난 7일부터 진행중인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2013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3)에서 쇼케이스를 가지고 자사의 주력 멀티 터치 노트북, 마더보드 및 그래픽카드, 올인원 PC, 게임용 모니터 및 악세서리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기존 태블릿의 2배 크기에 분리 가능한 13인치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트랜스포머 북(Transformer Book), 노트북과 태블릿 기능을 하나로 모은 듀얼 스크린 노트북인 타이치(Taichi),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터치 울트라북인 젠북(Zenbook)터치 등을 선보였다.

에이수스 멀티 터치 노트북 제품들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 강력한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을 통한 최상의 사운드 등을 자랑한다.

또한 에이수스는 윈도우 8 및 안드로이드를 동시 탑재하고 분리 가능한 18.4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올인원 PC인 트랜스포머 AiO, HDTV용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제공하는 구글 TV 미디어 스트리머를 탑재한 큐브(Qube), PA249Q 프로아트 및 VG248QE 패스트 게이밍 모니터, 세계에서 가장 작은 여행용 무선 라우터 WL-330NUL 포켓 라우터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게이밍 및 홈 엔터테인먼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듀얼 AMD� HD 7970 GHz 에디션 GPU를 탑재한 ROG ARES II 그래픽카드 및 저전력 홈 씨어터 PC를 위한 E2KM1-I Deluxe Mini-ITX 마더보드 등도 함께 공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