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속 다양한 에피소드 통해 스마트PC만의 특장점 녹여내





삼성전자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넘나드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윈도우8를 대표하는 PC로 자리 잡은 '삼성 ATIV 스마트PC'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반드시'라는 화두에서 출발했다. 회사측은 노트북이 '반드시' 스크린과 키보드가 붙어 있어야 한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스마트PC가 탄생했듯이 틀에 박힌 일상생활이 스마트PC로 인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고 강조했다.

평소 PC 사용이 많은 회사, 학교, 가정 등 일상생활 속에 스마트PC가 더해지면서 출력물이 많았던 회의는 간소화되고 회사생활은 조금 더 여유로워지며, 강의도 더 인터랙티브하고 즐거워진다. '반드시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삶은 더 윤택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분리형 스크린, S펜 등 제품의 주요 기능을 60초 스토리 상에 자연스럽게 녹여 제품의 성능만을 부각하는 기존 PC광고와 차별화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일상생활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스토리텔링 방식을 택했다"며 "스마트PC를 통해 고정관념을 뛰어 넘는 새로운 삶의 가능성과 가치를 전달하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 ATIV스마트PC는 스크린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컨버터블 형태의 디자인을 채용한 신개념 노트북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