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뱀부 스타일러스 듀오 등 다양한 선물 가득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프리스비, 넥스트플로어와 함께 오는 2월 2일 여의도 IFC몰 프리스비 매장에서 '드래곤플라이트 게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게임 콘테스트는 2월 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여의도 IFC몰 2층 프리스비 매장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서 작성만 하면 드래곤플라이트 배틀 게임에 참가할 수 있다. 총 4명이 한 조로 구성돼 게임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아이패드와 뱀부 스타일러스(Bamboo Stylus)로 드래곤플라이트 게임을 할 예정이다.

최고 점수를 얻은 상위 31명에게는 각각 아이패드 미니(1등 1명), 뱀부 스타일러스 듀오(2등 10명), 드래곤플라이트 수정 420개(3등 2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더불어, 게임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은 수정 30개를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트 게임 콘테스트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개별 통보된다.

한편,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소인 여의도 IFC몰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2일 매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와콤 태블릿 및 뱀부 스타일러스 제품군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할인쿠폰은 오는 2월 17일까지 프리스비 전 매장 사용 가능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드래곤플라이트 등 모바일 게임을 잘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펜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이번 드래곤플라이트 배틀 게임 이벤트는 아이패드에서 뱀부 스타일러스로 하는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