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이벤트 1탄으로 그래픽카드 구입 고객 상품권 증정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창사 10주년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월부터 9월까지 8개월동안 매월 연속적으로 펼쳐질 예정인 이번 이벤트는 창사 10주년과 더불어 10년간 그래픽카드 누적 판매량 500만장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자축하는 의미로 진행되며 브랜드 별로 구매 고객, 판매자, 기존 사용자 등을 대상으로 매월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열린다.

릴레이 이벤트 1탄으로 이엠텍아이엔씨 대표 브랜드인 XENON의 주류급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GeForce GTX 650과 GeForce GTX 650 Ti를 구입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사은품인 상품권은 전국 주요 PC전문 판매점 및 오픈마켓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어디에서 구입하더라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으로 제공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오병찬 홍보팀장은 "지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것은 이엠텍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있었기 때문이며, 그동안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약소하게나마 고객들을 위한 잔치를 마련하고자 한다. 탄탄하게 쌓아온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차별화 된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로 국내 토종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겠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