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부매니저’로 게임 내 등장할 예정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광고모델로 배우 엄현경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의 광고모델은 이종범, 양준혁 등 스포츠 스타뿐만 아니라 이수정과 같은 섹시 미녀 스타들이 거쳐간 자리다.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상용 본부장은 "엄현경의 밝은 이미지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NO.1 스포츠 야구 게임인 프로야구 매니저와 잘 어울려 신규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배우 엄현경의 다채로운 매력을 게임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엄현경은 프로야구 매니저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함과 동시에 '부매니저'로 게임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부매니저'는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을 돕거나 여러 가지 조언을 하는 역할로 매년 여러 유명 인사들이 부매니저로 출현해 이용자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추후 엄현경이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과 화보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엄현경은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 출연 중이며 한 맥주 광고에서 배우 김수현과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