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인 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 남기환, www.autodesk.co.kr)는 오는 10월 30일까지 ‘Autodesk 2005 아시아태평양지역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산업 및 교육 부문에서 건축, 기계, 토목의 3개 분야에 걸쳐 우수 디자인을 선정해 수상할 계획이다.
건축 및 기계, 토목 설계 등 해당 산업분야에 종사하는 일반인과 2년제 대학 이상의 관련분야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 가능한 출품작의 설계 대상에는 제한이 없지만 현재 제품화가 완료돼 시장에 출하된 제품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
공모전 참가를 위해서는 먼저 오토데스크코리아 홈페이지(www.autodesk.co.kr)에서 온라인 등록을 완료한 후, 공모전 공식 웹사이트(www.autodesk-apac.com/Design_Competition)에 설정된 방식에 따라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오토데스크코리아 사무실로 우편 접수 가능하며, 10월 30일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응모작 평가는 오토데스크가 엄선한 관련 분야 교수 및 내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국가별 수상작은 11월 중순에, 아시아 태평양지역 우수작은 11월 말 오토데스크코리아 홈페이지(HYPERLINKwww.autodesk.co.kr)를 통해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